허벅지살빼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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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쥬쥬 조회 2회 작성일 2020-11-21 16:18:1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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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 안쪽살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 하세요(안벅지 제거/허벅지살)

#허벅지안쪽살 #안벅지제거운동 #내전근강화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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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신지니가 알려주는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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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6 운동시작
2:35 2번째 동작 시작
3:45 3번째 동작 시작
4:55 4번째 동작 시작
6:05 5번째 동작 시작
7:15 6번째 동작 시작
8:25 7번째 동작 시작
9:35 8번째 동작 시작
10:45 9번째 동작 시작
11:55 10번째 동작 시작
12:05 11번째 동작 시작
13:15 12번째 동작 시작
14:27 13번째 동작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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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질문주시는 통증, 오류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허벅지운동시 다리를 벌리는 동작 시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어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져서 관절안에 기포가 생겼다 터지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쉽게 설명했는데도 이해 하기 어렵죠^^;)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통증이 없다면 그냥 하셔도 괜찮으며
통증이 있다면 소리가 나기 전 까지만 각도를 벌려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픈 걸 무시하고 범위를 무리하게 해버리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되요!


✔️허벅지운동 시 다리를 벌리는 동작을 할 때 허리가 아플 경우

이 동작시 허리통증이 있으신 분들은 제가 영상에서도 중요하게 말씀드렸지만
복부에 힘이 없다보니 허리를 과하게 꺾었을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요!
가장 중요한건 허리가 꺾이지 않게 바닥과 허리 사이에 공간이 생기지 않게
계속 복부에 단단한 힘을 주고 있는 게 포인트에요!
과하게 자꾸 꺾이면 게속 허리에만 자극이 가니 꼭 참고하세요!


✔️ 와이드 스쿼트,혹은 옆으로 무릎을 접어 내려가는 동작에서 앞벅지에만 힘이 들어 갈 경우
이런 경우는 무릎을 앞으로 굽히면서 내려가기 때문이에요.
옆으로 벌리면서 내려가야지만 엉덩이와 허벅저 안쪽,뒷쪽에 자극이 많이 오는데
앞으로 굽히면서 내려가면 앞벅지에만 과하게 힘이 들어가니
엉덩이를 뒤로 빼지 말고 최대한 골반과 무릎을 바깥으로 열어주면서 동작을 진행해보세요^^!


네번째는 옆으로 누워 동작 진행 시 앞벅지에 힘이 들어간다고 하시는 분들은
무릎을 제대로 안폈을 경우가 많은데 무릎을 최대한 쫙! 펴주시고
발목을 내 얼굴쪽으로 꺾어 진행하시면 안쪽 허벅지에 자극이 제대로 들어갈거에요!


저는 우리 톡톡이 구독자분들이 아프면 정말 속상하답니다ㅠㅜ!
그러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또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허벅지살이 안 빠진다면 이걸 꼭 보세요

저희가 허벅지살을 빼면서 가장 도움이 됐던 운동과 스트레칭 영상 링크를 남겨드릴게요. 허벅지살은 유형별로 접근하시는게 좋지만, 그 어떤 유형이더라도 운동과 스트레칭은 꼭 해주시는게 좋아요. 꼭 함께하시면서 허벅지살 다이어트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운동]▼
- 다리 얇아지는 최고의 운동 BEST5 :

- 허벅지 안쪽살 끝장내기 운동 :

- 스쿼트 30일 챌린지 :

- 승마살 쭉쭉 빠지는 운동 :


[스트레칭]▼
- (전체하체+골반교정 강추★) 날씬하체 만드는 스트레칭 :

- (강추★) 종아리알 쭉쭉빠지는 스트레칭 :

- 앞벅지 \u0026 뒷벅지 스트레칭 :


[식단관리]▼
- 정말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다이어트할때 저는 뱃살, 허벅지살이 너무 잘 안빠지는 편이에요. 그리고 오드리는 허벅지랑 종아리가 잘 안빠지는 부위래요. 사람마다 잘 안빠지는 부위가 각각 있는 것 같아요. 뱃살은 헐렁한 티셔츠로 어느정도 가릴수는 있는데, 다리는 여름에 긴바지만 입을 수 없잖아요. 그게 잘 안되는 부위중에 하나에요. 제가 신혼때부터 아무리 오드리한테 '다리 말랐으니깐 자신감가져도 돼'라고 말해도 자기만의 기준이 있는건지 다리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사실 저희가 티비는 잘 안보는데... 그래도 가끔 티비틀면 아이돌들 나오잖아요, 요즘 왜 이렇게 다 예쁘고 멋있어요? 근데 또 해외에서는 어느정도 근육잡힌 다리를 더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뭐 이런거 보면 또 나라마다 또 미의 기준, 문화의 차이도 어느정도 있는것 같은데...뭐 그래도 어쩌겠어요. 그래도 너무 스트레스만 받지 마세요. 저랑 오드리도 솔직히 평생 잘 안빠질줄 알았는데, 그래도 빠지기는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가 허벅지살을 빼면서 실제로 도움이 됐던 방법들을 한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댓글\u0026 운동일지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운동일지를 적으셨다면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 운동일지를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연애\u0026홈트'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온라인\u0026오프라인 서점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땅끄부부와 만나요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허벅지살 #다리살 #종아리알

찰싹붙은 허벅지 안쪽살 챌린지빨리 빼고 싶으시다면 2주만 해보세요.(안벅지 제거/허벅지살)

#허벅지안쪽살 #안벅지제거운동 #내전근강화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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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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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톡이들 안녕하세요 비타민신지니입니다
벌써 허벅지안쪽살빼는운동 3탄까지 나오게 되었어요

열심히 하는 우리 톡톡이들에게 작은 선물로
이쁜 다리라인을 만들 수 있는 2주 챌린지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챌린지 주소vitaminjiny.com
여기에 2주동안 할 수 있는 챌린지 플랜을 구성해보았으니
우리 톡톡이들! 건강한 몸을 위해서 한번 도전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주시구요!
우리 톡톡이들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오늘도 저와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안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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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질문주시는 오류사항❗️


✔️허벅지운동시 다리를 벌리는 동작 시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어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져서 관절안에 기포가 생겼다 터지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고 있는데요!
(쉽게 설명했는데도 이해 하기 어렵죠^^;)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통증이 없다면 그냥 하셔도 괜찮으며
통증이 있다면 소리가 나기 전 까지만 각도를 벌려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아픈 걸 무시하고 범위를 무리하게 해버리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되요!


✔️허벅지운동 시 다리를 벌리는 동작을 할 때 허리가 아플 경우

이 동작시 허리통증이 있으신 분들은 제가 영상에서도 중요하게 말씀드렸지만
복부에 힘이 없다보니 허리를 과하게 꺾었을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요!
가장 중요한건 허리가 꺾이지 않게 바닥과 허리 사이에 공간이 생기지 않게
계속 복부에 단단한 힘을 주고 있는 게 포인트에요!
과하게 자꾸 꺾이면 게속 허리에만 자극이 가니 꼭 참고하세요!


✔️ 와이드 스쿼트,혹은 옆으로 무릎을 접어 내려가는 동작에서 앞벅지에만 힘이 들어 갈 경우
이런 경우는 무릎을 앞으로 굽히면서 내려가기 때문이에요.
옆으로 벌리면서 내려가야지만 엉덩이와 허벅저 안쪽,뒷쪽에 자극이 많이 오는데
앞으로 굽히면서 내려가면 앞벅지에만 과하게 힘이 들어가니
엉덩이를 뒤로 빼지 말고 최대한 골반과 무릎을 바깥으로 열어주면서 동작을 진행해보세요^^!


네번째는 옆으로 누워 동작 진행 시 앞벅지에 힘이 들어간다고 하시는 분들은
무릎을 제대로 안폈을 경우가 많은데 무릎을 최대한 쫙! 펴주시고
발목을 내 얼굴쪽으로 꺾어 진행하시면 안쪽 허벅지에 자극이 제대로 들어갈거에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또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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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살빼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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