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사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와이 조회 10회 작성일 2021-01-20 11:54:13 댓글 0

본문

[다들가는 태국방콕] 사진찍으러 꼭 가야 하는 화려한곳! 아이콘시암

태국여행 방콕에 왔으면 짜오프라야 강의 일번지 아이콘시암을 가봐야 합니다. 예전처럼 모르고 안가면 나중에 아차~ 싶을곳이죠. 예쁜 강변과 화려한 방콕의 모습을 구경해보세요. 사진필수 입니다.

방콕 황제 마사지 / 태국

어느샵이든 만족도는 마사지사에 따라 달라진다 봅니다.
#베트남#태국#황제마사지#방콕

bgm-
A_Quiet_Thought
Anton
Arms_of_Heaven
English_Country_Garden

우리가 몰랐던 태국의 민낯 - 태국여행 주의해야할 11가지

태국은 1년에 약 4천만명의 외국인이 찾는 관광대국입니다. 한국인도 2019년에 약 188만명이 방문했는데요. 의외로 태국의 위험한 모습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 이 영상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태국여행을 가시기 전에 한 번쯤 참고하셔서 안전하고 즐거운 태국여행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5번에서 "음주단속이 없다"고 오해가 생길 수 있는 부분 정정합니다. 제가 태국에 체류하는 동안 행동반경에서는 못봤던것 같은데 대도시 번화가 위주로 상시 음주단속을 한다고 합니다. (무까따 고기부페식당 등에서 음주하다가 그대로 오토바이를 몰고 가는 태국인들을 많이 봤기 때문에 조심하시라고 한겁니다)

* 영상의 근거가 무엇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가장 공신력 있는 주 태국 대한민국 대사관의 사건사고 사례 및 대처법 링크를 첨부합니다. (영상에 소개된 사례가 거의 다 나와있습니다.) 저는 태국교민 분들 마음 상하시라고 이 영상을 만든게 아니며, 여행자들이 잘 모를 수 있는 위험요소들을 잘 피해서 안전하게 여행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https://bit.ly/2XnMMBE (태국내 주요 관광객 사건사고 사례 및 대처 요령 - 주 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 태국교민분들하고 여행자들 사이의 괴리가 생각보다 큰 것 같습니다. (실제로 여행자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일들은 거의 모르시는 듯..) 아래 태사랑 사이트와 네이버카페 가입하셔서 사건사고 사례들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다굴" "다구리" "구타" 키워드 넣어서 분위기랑 댓글들 한 번 보세요. 아차하는 순간 다칠 수 있기 때문에 현지문화를 알고 조심하자는 것입니다)
https://bit.ly/31dP7jT (태국인의 심성 소개글)
http://thailove.net (태사랑 사이트: 예전 자료위주)
https://cafe.naver.com/taesarang (태사랑 네이버카페)

#태국여행 #여행안전 #태국의위험성

... 

#태국여행사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ostcriticism.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